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포항시청 르네상스 호텔 - 홈플러스 스벅땜에 선택한건데...

by SOGNOD 2022. 5. 13.
반응형

포항은 처음 방문 하네요

포항시청 주변 호텔을 찾다가 가성비로 선택 했어요.

 

1. 러블호텔X, 2. 주차편리하고, 3. 역세권

 

들어서는 순간 녹색? 이건 무슨 갬성?? ㅋ

 

반나절을 홈플러스, CGV, 스타벅스에서 보내려고

저 위치로 잡았는데 코시국이라 그런지?

 

룸 컨트롤러 벽/침대에 각각 비치됨

방 내부에 손 씻을 수전이 있네요?

청 테이프는 사용을 하지 말라는 건지?

반지 같은거 빠트리지 말라는 건지 몰라서 사용 안했네요

웰컴 새우탕? 땡큐~
TV 와 컴퓨터도 구비
커피포트와 가운 확인
냉장고는 가져온 물건을 넣을 추가 공간이 없었어요 ㅠㅠ

심지어 냉장고에 냉동이 어려웠음

뜬금 BOBOS 와인 냉장고 ... 와인을 가져왔어야 ^^

와인 냉장고에는 온도가 11~12도로 유지 되기때문에

음료 보다는 화장품을 넣으면 좋아요 (여름 Only)

컴퓨터는 TV와 연동 되는지 켜보기만 하고 패스 (연결X)
아마 그때는 고급 이였을 듯
침대 USB 포트
침대에 진심이신 분은 패스 하시길
샤워실과 분리된 화장실 (준 특실 기준)
욕실이 방만큼이나 넓었어요

과거에 가족탕을 운영 했을까요?

스파는 작동하지 않았지만 욕실 크기가 온천지역 가족탕 크기 였어요

아이가 있는 가족에 좋을꺼 같아요

작동하지 않는 모니터
ㅎㅎㅎ

탕이 넓어서 오랜만에 푹 쉬었네요

해바라기 수전

다시 거실로 와서~

TV 와 폰 연결을 위해 HDMI 확인해 보아요

호텔 내부 느낌과는 다르게 잘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 ~

세월이 느껴지는 룸 이였지만

같은 가격에 모텔보다 호텔 스타일이 필요할때 선택지 같아요

주변에 싸고 화려해 보이는 모텔이 많았음 ㅋ

 

방마다 테마가 있는 듯 한데?

녹색 아니였으면 좀더 좋은 사진이 나왔을 듯 해요

 

지도에서 가져왔어요~ 이사진보고 예약 한건데?

건물 앞에서보면 호텔, 뒤에서 보면 모텔 이였어요 ^^;

 

아이들과 방문할때?

넓은방과 욕식이 필요하실때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