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티스토리 댓글 안될때 댓글 로그인 문제

by SOGNOD 2023. 12. 18.
반응형

티스토리 댓글 등록 로그인문제

블로그에 감사의 댓글을 쓰려고하는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지만 로그인 하라고 나오네요?
문제가 무엇인지 확인해 보았어요~

티스토리 댓글 오류는?
1. 티스토리 댓글 등록시 로그인 문제
2. 댓글 등록 문제 간단 해결방법

 

1. 티스토리 댓글 등록시 로그인 문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이웃이나 관심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드리는데요~
어떤 포스팅에는 댓글을 달기위해서 로그인을 하라고 나옵니다.
아니면 이름과 비밀번호를 넣어서 비회원 댓글을 달아야 해요(굿이?)

 

티스토리 비회원 댓글 쓰기

댓글 로그인 문제는?
댓글 로그인 이슈가 나타나는 블로그는 티스토리 도메인을 사용하지 않고 개인 도메인을 티스토리에 연동해서 사용하는 경우 특정 블로그간 발생하는거 같아요.

예를들어 티스토리에 개인 도메인을 등록시
[my-blog.tistory.com]  >>> [my-blog.co.kr] 사용시 댓글 로그인 이슈 발생

아마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후 session처리에 이슈가 있는건 아닌지?
특정 블로그에 동일한 댓글 로그인 이슈가 발생하는데 클라이언트문제는 아닌 듯 해요
서버간 섹션 문제면 어렵지 않게 해결할꺼 같은데...의지가 없는건지 보안 이슈인지? ㅎㅎ

 

2. 댓글 등록 문제 간단 해결방법

댓글 로그인 문제 빠른 해결은?

키보드 "Q" 버튼을 누르는 겁니다.

Q 버튼을 누르면 티스토리 개인 도메인에서 블로그의 티스토리 도메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시 요거 ^^ [my-blog.co.kr]  >>> [my-blog.tistory.com]
하지만 댓글을 등록하려면
티스토리 도메인 메인화면에서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인 유지하는 방법도 있던데...보안땜시 빠른 Q 사용하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