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인천공항 워커힐 마티나 라운지 새벽 요리는?

by SOGNOD 2023. 12. 6.
반응형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아침 비행기라 집에서 새벽 5시에 출발 합니다.
다행히 주차장은 여유가 좀 있는데
11월이 다가오니 쌀쌀 하네요 ㅠㅠ

짐 보내고 면세구역에 들어와
쇼핑보다 라운지로 직행 합니다.

터미널 1, 2 마티나 라운지 안내
마티나 라운지는 워커힐 호텔에서 운영합니다.
마티나 라운지 중앙 자리
창가쪽 자리 전망은 소소하지만 답답하지 않으니 좋네요~

 

오전시간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달려온 보람이 있었네요 ^^

서둘러 오다보니 목이 촉촉해 지길 원해서
비어 퍼스트~ 를 실행 합니다
(아침인디 ㅠㅠ) 먼저 맥주 코너로~

맥주와 마른안주
양심을 버리시겠습니까? ㅎㅎ 라운지에서만 즐겨 주세요~

 

출국할때는 꼭 컵라면을 챙겨 먹었는데...
도시락은 좀 아닌거 같아서 이번에는 패스 했어요~

컵라면과 커피

언제 마시게 될지 모르는 카페인은 미리미리 챙겨 주기~

탄산 음료와 원두 커피

 

닭고기 버섯죽
밥과 미역국
과일과 디저트 코너
셀러드 코너
요 마른 안주가 쵝오~ (아침 이지만)
한식코너
요건 거의 먹어본적이...?
메추리알장조림과 멸치볶음, 들기름
미트볼, 스크럼블애그
그냥 와인 안주 ^^
튀김 코너
빵 코너
안마기기와 샤워실

안마기기는 자리가 나지 않아 이용하지 못했네요 ㅠㅠ

 

아침시간이지만 
간단한 와인과 맥주한잔 하기 좋았어요 @@;;;

터미널 1 마티나 라운지
터미널 2 마티나 라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