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쇼핑

눅스 오일 몽쥬약국가격 비교해보아요

by SOGNOD 2023. 12. 16.
반응형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건조한 겨울 피부 일어나고 관리가 어려울때, 바르기 편하고 향도 좋은 눅스오일 입니다.
얼굴에도 바르고 머리에도 많이 사용하신다고 해요.

제조사: 눅스
모델명: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100ml
원산지: 프랑스
피부타입: 모든피부용
용기형태: 스프레이형

국내에도 공식 스토어가 있네요,
그래서 파리 몽주약국에서본 가격과
다른 쇼핑몰가격을 비교해보았어요.

 

눅스 공식홈페이지 눅스오일 100ml 가격

 

Q10에서는 코스트코에서 본 제품을 해외직구로 팔고 있었어요?
가격도 코스트코 대행에서 4만원 정도였는데?
자주이용하는 Q10이라 참고로 넣어 보았어요~

Q10 해외직구에서 눅스 리치 오일 100ml

 

배송비만 아니면 해외 직구도 나쁘지않은 가격입니다.
단, 배송지가 중국(?)인 경우가 있어요...
아시겠지만 출발국가 꼭 확인하세요 ^^;

독일 해외 직구 눅스 가격

 

 

올리브영은 가격을 계속 올리는 듯? 4만원대부터 본거 같은데?

 

파리에서본 눅스 가격도 가게마다 상이했어요.
역시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몽쥬약국이 가장 좋은가격이였어요

파리 몽쥬약국 눅스 100ml 13.99유로

몽주약국 눅스가격에 환율을 계산해 보면

13.99 * 1,420 = 19,865 (약 2만원 계산하고)
몽주약국 10% 할인 쿠폰과, 면세 10% 정도 할인 계산하면 확실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참고로 몽주약국에서 바로 현금면세를 받으면 편리하지만
면세율이 조금 줄어들어요
하지만 면세를 받기위해 몇주 신경쓰기보다
현금으로 받기로 했어요

공항에서도 유로화로 즉시 면세금을 받을 수 있었지만
공항에서 유로화를 사용할 일이 없어요 

쇼핑 후 내가 좋은가격에 산건지 항상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정리해 보니 (결과도) 좋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