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테이블 조식 뷔페 - 에슐리?

by SOGNOD 2023. 12. 21.
반응형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테이블 조식 뷔페

숙박은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였지만
조식은 메인 타워에 있는 그랜드테이블에서 가졌습니다.

위치는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4층 입니다.
4층이지만 호텔 정문으로 들어가서 지하에 있어요~

 

그랜드테이블 영업시간

아침: 06:00 - 09:30
점심: 12:00 - 14:30
저녁: 18:00 - 21:30

호텔놀이 최대 하이라이트는 조식뷔페라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

전경이 끝내주네요

이용안내

※ 영업 안내를 참고하시면 뷔페식사와 일품식사 운영을 일자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성인: 13세 이상(중학생 이상) / 어린이: 4세 ~ 12세(초등학생 이하)
※ 주말, 연휴 및 성수기에는 영업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사전예약 부탁드립니다.
※ 특선뷔페 운영 시 영업시간 및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드레스코드 유의사항 : 객실 슬리퍼 및 욕실 가운 착용 시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석식 뷔페 좌석 지정은 예약순에 따라 임의 배정됩니다. [좌석지정 불가]
※ 예약접수는 1개월 전 오전 06시부터 가능합니다.
※ 당일 예약은 점심식사 11:00, 저녁식사 16:30까지 가능합니다.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경
6시 조금지나 들어왔는데 여유롭네요
볶음밥
양식코너
양식코너
양식코너

아마 강원랜드가 있어서 그런지 한식코너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굳이 ^^

한식코너
한식코너
한식코너
계란과 쌀국수
면요리는 요청하면 즉석에서 해주시네요... 그런데 사람이 없어서...
중화요리는 패스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
다양한 한식 반찬들
김하고 젓갈류도있었어요
미소시루 ... 추운날에는 쌀국수 추천
콘프로스트 ... 호텔 뷔페서 한번도 초이스한적이 없네요 ^^
빵류는 다양했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조식뷔페 탑은 훈제연어
주스류
원두커피머신
차(Tea) 종류와 유아용 식기류
다양한 올리뷰류
치즈나 햄 종류
용과가 있었어요 .. 망고를 기대했지만 용과도 감사~
따뜻해 지는 중~
공간을 잘 활용한 배치

요리 배치가 잘되어 있어서 사이드 요리를 즐길때 대기줄을 피해다닐 일이 없었네요
아니면 너무 일찍 온건가 @@?

호텔 뷔페 셋팅

사실 어느 뷔페를 가도 조식은 비슷한거 같아요
여러번 가저와 사진을 찍어봐도 비슷비슷한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용과랑 연어를 집중 공략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는 한식, 양식, 일식의 다양한 메뉴와 과일과 치즈등 디저트 류도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음식이 식어(?) 있었고 즉석요리가 적었다는 단점이 있네요?
너무 일찍 방문해서 일까요?

음식의 맛이나 메뉴의 구성, 서비스, 인테리어등 전반적으로 만족했지만 그냥 방치되어 보이는 음식들 때문일까요?
에슐리가 떠올랐어요... 구성과 분위기로 퉁치기에는 약간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랜드테이블 계산서

그래도 하이원리조트에 간다면 다시 방문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