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가성비 네이처하이크 자충매트 큐10에서 세일해요~

by SOGNOD 2022. 5. 24.
반응형

캠핑 중국의 실수?

가성비의 네이처하이크 자충매트가 큐10 에서 세일 중 입니다.

네이처하이크 자충매트 싱글 NH20FCD08 / 더블 NH21FCD11

 

작년 신형 6cm 싱글 가격 입니다.
네이처하이크 샵쿠폰도 생기시고요

달러 120원 언저리에 할인받아 사놓았던 Qmoney 를 사용하니

체감 가격은 10% 정도 더 떨어 지네요 ^^

 

요즘 환율이 후덜덜 하죠?!

환율때문에 장바구니에 있는 가격도 수시려 변경 되네요 ㅠㅠ

체감은 $50 정도에 구매한거 같네요

해외직구는 달러가 좋을때

전자화페로 환전을 미래 해 놓으니 좋네요

 

 

자충매트가 도착 했는데?

글로만 보았던 포대기 포장을 처음 영접 합니다. ㅎㅎ

나름 안전하게 도착 했네요

 

멜방 조임 끈??? 감성을 자극 하네요 ^^

자충 매트는 공기를 제거하면 저렇게 슬림한 크기로 보관이 가능 하고,

공기를 주입시 어느정도 스스로 부풀어 올라 공기 주입이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가운데 노란 부분을 돌리면 공기가 많이 주입 됩니다.

이런 상태에서 스스로 공기를 충전하고 어느정도 충전이 되면

매트를 좀더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공기를 주입해 주면 됩니다.

 

준비물로 다이소에서 파는 5천원짜리 에어펌프 하나정도 추천 드려요 ^^

유일하게 아쉬운 부분인 플라스틱(?) 뚜껑
수선용 패치 앞,뒤 각 1장 ... 쓸일이 없기를 ㅎㅎ

사실 에어침대와 자충매트 중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요즘은 가까운 자연휴양림 데크를 많이 이용하다보니

자연휴양림 3x3 데크에 스몰캠핑을 위해 자충매트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싱글 2개 와 더블 1개 중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동계용으로는 더블이 좋은데

제가 주로 사용하는 데크용 텐트가 작아서

싱글 2개로 하는게 범용성이 좋을 듯 하더라구요

 

2022년 신형 네이처하이크 에어침대(에어펌프내장)

네이처하이크 에어침대도 같은 고민중인데요

에어침대는 하중이 싱글 150kg, 더블 300kg 이라 선택의 여지가 없을 듯 해요

성인두명과 아이 한명정도 올라간다 생각하면 무조건 더블로...?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