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안동] 안동 하회마을

by SOGNOD 2023. 2. 4.
반응형

안동 하회마을 

 

하회마을 주차장

하회마을에 가기 위해서 먼저 주차장에 주차 후 식당마을(?)을 지난 후
하회마을 버스까지 가는 버스를 타야 해요.

9월에 포스팅한 글이 지워져서 사진으로만 다시 포스팅 해 보아요

식당마을(?)을 지나면 요금소가 있었고
관람권을 구매 후 다시 버스 탑승장으로 이동해야 해요
버스 탑승시 관람권을 보여드리면 무료로 승차 가능 합니다.

주차장에도 공간이 많았는데
요금소가 식당마을을 지나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ㅎㅎ

왼쪽에 셔틀버스 타러 가는 길

어차피 시내버스인데 주차장 까지 운행해 주면 안될까?

셔틀타고 주차장으로 되돌아 가는 길에 있는 전시장 (무료)
오히려 전시장이 볼거리가 많았어요

식당마을 => 하회길목 이라고 하네요 ...
찜닭은 시내에서 먹기로 하고 패스 했어요~

시기가 그런건지 ... 관광 느낌으로 방문하기에 무거운 분위기 였어요

반응형